본문 바로가기

리뷰

나혼자산다 성훈 하차? 키스마크와 어쩌라고 논란

안녕하세요 온전히입니다 :)

제가 정말 즐겨보는 프로그램인 나혼자산다의 시청률은 10%로 엄청나게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나혼자 산다를 재방송으로 보고있는데 이번에 방성훈 씨가 상당히 논란이 될 만한 표현을 화사씨에게 했더라고요.

동시에 성훈이 연속 3주 가량을 나혼산에 출연하지 않으면서 하차 논란이 일고 있죠. 결론적으로 나혼자산다 성훈 하차 논란은 거짓으로 밝혀졌지만 이런 논란이 일었던 이유가 두 가지 정도 있었어요.


1. 방성훈 나이와 키

그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기 이전에 인적사항에 대해서 알아봐요 :) 키는 185cm에 몸무게는 74kg이고 1984년 생으로 나이가 생각보다 좀 있네요...? 다른 말로 표현하면 정말 동안입니다... 방송에서 보면 엄청나게 잘먹는 이미지로 나오는데, 방성훈의 키에 비해 몸무게가 정말 가볍네요. 방성훈 나이에 비교해 생각해보면 정말 평소에 관리를 열심히 하는 것 같아요.

2. 성훈 키스마크

첫번째 이유는 성훈 키스마크인데요, 이건 제가 생각할 때 조금 어이없는 네티즌 분들의 추측이라고 생각해요 ㅋㅋ 나혼자 산다 방송중에 성훈의 목에 상처 같은 흉터가 남아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모기가 많은 계절이다 보니 모기에 물려 간지러워서 긁다가 상처가 난 걸수도 있고 한데 딱히 키스마크처럼 생기지도 않았어요ㅋㅋ 이런 걸 보면 참 나혼산 성훈 같이 인기있는 연예인들은 피곤하겠어요...

3. 성훈 어쩌라고

두번째 이유는 성훈 어쩌라고 발언인데요, 나혼자산다 방성훈 씨가 꽤 오랜 기간동안 코로나 때문에 일이 없어서 수염을 깎지 않았었다고해요. 그 상태로 헨리집에 놀러가 방송에 출연했었는데 수염을 깎지 않은 모습을 보고 나혼산 패밀리가 놀라자 화사가 성훈 편을 들어주려고 '수염기르는거 멋있지 않아요?'라고 이야기를 했는데 여기에 성훈이 '어쩌라고'라는 퉁명스럽게 대답하는 장면이 방송됬었어요.

이건 제가 보아도 성훈의 어쩌라고 논란이 충분히 날 수 있는 행동이라고 생각됬고 일종의 작은 말 실수라고 생각되네요. 화사씨는 마음에 조금은 상처가 됬을 것 같아요. 사진으로 보면 잘 와닿지 않으시겠지만 방송으로 보면 정말 패밀리들도 성훈의 이런 모습에 당황하는 것이 보였거든요.

나혼자산다 재방송 한번 봐보세요~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오랫동안 일이 없고 코로나 때문에 있던 일도 취소되는 상황이라서 스트레스가 극도로 받아있는 상태였어서 실수 한것 같아요.


이렇게 오늘은 성훈 어쩌라고 키스마크 논란과 나혼자 산다 성훈 하차 논란에 대해서 이야기 해 보았습니다. 솔직히 어쩌라고는 성훈씨의 실수인 것이 분명한 것같지만 사람은 누구나 한번씩 인간관계에서 실수하기 나름이죠~ 키스마크는 설령 키스마크인들 어쩌겠습니까ㅋㅋ 어서어서 좋은 모습으로 복귀해서 행복하게 방송하는 모습 보고 싶네요.

시청률 10%나 되는 나혼자산다! 엄청 재미있으니 재방송으로 라도 꼭 챙겨보세요~ 그럼 지금까지 온전히였습니다 :)